top of page
-
AP프리미어의 제품을 소개해 주세요.AP프리미어는 플라스틱 용기, 펌프, 틴트, 용기, 튜브 등, 다양한 화장품 및 개인위생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. 또한, 메이크업 브러시, 브로우 핀셋, 눈썹 칼, 뷰러 등의 뷰티 케어 아이템도 취급합니다.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메일로 연락해 주세요.
-
제품 주문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문의 → 샘플 및 견적 → 샘플 승인 및 구매확정서(PO) → 대량 생산 → 품질 검사 (필요시) → 배송 및 인보이스의 절차를 따릅니다.
-
샘플 승인 및 구매확정서(PO)에서 제품 배송까지 예상 소요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PO부터 배송까지 최소 주문 수량으로 약 2~3개월이 걸립니다. 직접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한 배송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AP 프리미어 주문의 인코텀즈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고객님이 지정한 장소까지 배송되는 DDP(Delivery Duty Paid) 인코텀스를 권장합니다.
-
주문한 제품의 품질은 보장 가능한가요?AP프리미어는 고객님께서 고품질의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품질 평가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.
-
커스터마이징한 디자인의 용기를 AP프리미어에서 제작할 수 있나요?물론입니다. 커스터마이징 주문은 개인 라벨 혹은 개인 몰딩 주문으로 간주되어 실제 샘플 용기, 도면 파일 등의 추가 정보를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. 커스터마이징 주문은 제작 관련 추가 비용과 소요 시간이 필요합니다.
-
결제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구매 확정서(PO)를 제출하시면, 견적서(PI) 또는 인보이스(CI)을 발행합니다. 기존 규격의 제품 주문 시 50%는 선불로, 나머지 50%는 제품 배송 후 후불로 지불하며, 신규 몰드를 커스터마이징 제작할 경우 100% 선불이 요구됩니다. PI 또는 CI를 받은 후 7영업일 이내에 결제 완료를 조건으로 하고 있습니다.
-
결제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?은행 송금, T/T, PayPal, Mastercard, Visa를 포함한 신용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.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이메일을 통해 직접 문의해 주세요.
-
문의 사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order@ap-premier.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.
자주 묻는 질문 (FAQ)
bottom of page